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9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424 수업관련 문의 br******* 2018-05-25 19:17
20423 수업관련 문의  br******* 2018-05-25 15:32
20422 기타 문의  su*** 2018-05-25 12:49
20421 수업관련 문의 ok****** 2018-05-25 12:15
20420 수업관련 문의 ok****** 2018-05-25 11:16
20419 연기신청  jo****** 2018-05-24 16:46
20418 수업관련 문의  n1***** 2018-05-23 11:00
20417 기타 문의  hu***** 2018-05-23 10:26
20416 수업관련 문의  n1***** 2018-05-22 22:02
20415 수업관련 문의  ok****** 2018-05-21 10:31
20414 연기신청  ki***** 2018-05-20 22:37
20413 수업관련 문의  yu***** 2018-05-18 16:35
20412 수업관련 문의  wi******* 2018-05-17 18:48
20411 기타 문의  ta****** 2018-05-17 15:24
20410 수업관련 문의  ji***** 2018-05-17 14:17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