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6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439 기타 문의  uj****** 2018-06-01 12:44
20438 수업관련 문의  ch******** 2018-06-01 11:47
20437 수업관련 문의  ch******** 2018-05-31 23:57
20436 기타 문의  ce***** 2018-05-31 10:40
20435 수업관련 문의  le******* 2018-05-30 14:08
20434 수업관련 문의  le******* 2018-05-30 13:50
20433 기타 문의  ti******* 2018-05-30 07:39
20432 수업관련 문의  sw***** 2018-05-29 23:42
20431 수업관련 문의  le******* 2018-05-29 21:59
20430 기타 문의  re*** 2018-05-29 13:35
20429 수업관련 문의 fr******** 2018-05-28 16:34
20428 수업관련 문의 fr******** 2018-05-28 14:51
20427 수업관련 문의 ok****** 2018-05-28 09:18
20426 수업관련 문의 is****** 2018-05-28 04:10
20425 연기신청  bd****** 2018-05-27 19:04
  331  332  333  334  335  336  337  338  339  3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