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6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559 연기신청  ki***** 2018-08-29 01:42
20558 수업관련 문의  ch***** 2018-08-26 16:21
20557 수업관련 문의  en****** 2018-08-24 23:17
20556 수업관련 문의  na******** 2018-08-24 09:57
20555 수업관련 문의  vy*** 2018-08-23 23:15
20554 수업관련 문의  ko******* 2018-08-23 12:43
20553 수업관련 문의  qn****** 2018-08-22 16:27
20552 수업관련 문의 gi**** 2018-08-22 14:51
20551 수업관련 문의  ra** 2018-08-21 12:26
20550 변경요청  ee***** 2018-08-20 08:13
20549 수업관련 문의  gr**** 2018-08-20 00:22
20548 수업관련 문의  ac****** 2018-08-18 15:40
20547 변경요청 du****** 2018-08-17 09:25
20546 기타 문의  ka****** 2018-08-16 23:09
20545 변경요청  lb**** 2018-08-16 14:46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