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7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574 변경요청  au**** 2018-09-06 15:46
20573 수업관련 문의  ra** 2018-09-06 09:30
20572 수업관련 문의  on**** 2018-09-05 22:19
20571 수업관련 문의  au**** 2018-09-05 14:12
20570 수업관련 문의  vi***** 2018-09-05 09:41
20569 수업관련 문의  ra** 2018-09-04 09:30
20568 기타 문의  eh****** 2018-09-03 20:19
20567 변경요청  ra** 2018-09-03 17:31
20566 수업관련 문의  gr******** 2018-09-01 12:22
20565 수업관련 문의 on**** 2018-09-01 01:02
20564 결재관련 문의  ji********* 2018-08-31 16:46
20563 수업관련 문의 li****** 2018-08-31 11:33
20562 수업관련 문의  ra** 2018-08-31 08:55
20561 수업관련 문의  ys****** 2018-08-29 13:28
20560 연기신청  ys****** 2018-08-29 13:17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