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589 연기신청  db******* 2018-09-13 05:17
20588 수업관련 문의  ha***** 2018-09-12 21:54
20587 수업관련 문의 yu****** 2018-09-12 07:27
20586 수업관련 문의  mi******* 2018-09-11 21:08
20585 결재관련 문의  ko******* 2018-09-11 20:56
20584 수업관련 문의  yu****** 2018-09-11 19:51
20583 수업관련 문의  sy**** 2018-09-11 10:02
20582 결재관련 문의  ku****** 2018-09-11 08:23
20581 변경요청  yu****** 2018-09-10 23:36
20580 기타 문의  wi****** 2018-09-10 21:52
20579 기타 문의  ba**** 2018-09-10 18:22
20578 결재관련 문의  sk***** 2018-09-09 19:57
20577 수업관련 문의  hr**** 2018-09-09 10:07
20576 수업관련 문의  se****** 2018-09-07 15:23
20575 기타 문의  sa***** 2018-09-07 00:32
  321  322  323  324  325  326  327  328  329  3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