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604 연기신청  le****** 2018-09-19 17:07
20603 변경요청  ch***** 2018-09-19 14:11
20602 변경요청  lb**** 2018-09-19 09:44
20601 수업관련 문의  ac****** 2018-09-18 13:43
20600 수업관련 문의  hb**** 2018-09-17 22:57
20599 수업관련 문의  gr**** 2018-09-17 22:20
20598 수업관련 문의  sy**** 2018-09-17 15:45
20597 결재관련 문의  uj****** 2018-09-17 13:10
20596 수업관련 문의  rk****** 2018-09-17 11:21
20595 수업관련 문의  ch****** 2018-09-17 11:07
20594 수업관련 문의 si******** 2018-09-17 11:03
20593 수업관련 문의  si******** 2018-09-17 08:48
20592 수업관련 문의 gi**** 2018-09-17 07:47
20591 수업관련 문의  sy**** 2018-09-16 08:54
20590 수업관련 문의 gi**** 2018-09-14 23:21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