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634 수업관련 문의  mi****** 2018-10-11 08:48
20633 수업관련 문의  mi****** 2018-10-11 07:45
20632 수업관련 문의  gu******** 2018-10-11 02:04
20631 수업관련 문의 gi**** 2018-10-10 22:00
20630 수업관련 문의  re*** 2018-10-10 09:13
20629 수업관련 문의  iv***** 2018-10-09 11:24
20628 결재관련 문의  채널씨엔 2018-10-09 01:38
20627 결재관련 문의  gr** 2018-10-08 09:42
20626 결재관련 문의  채널씨엔 2018-10-07 13:43
20625 수업관련 문의  qn****** 2018-10-05 16:29
20624 결재관련 문의  gr** 2018-10-05 15:19
20623 수업관련 문의  su******* 2018-10-05 10:35
20622 수업관련 문의  ra** 2018-10-04 09:30
20621 변경요청  iv***** 2018-10-04 07:51
20620 연기신청  wa****** 2018-10-03 22:16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