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664 결재관련 문의  in****** 2018-11-02 15:32
20663 연기신청  me****** 2018-11-01 13:31
20662 수업관련 문의  qn****** 2018-11-01 08:30
20661 연기신청  ji********* 2018-11-01 05:33
20660 수업관련 문의  ns******* 2018-10-31 20:59
20659 수업관련 문의  so******** 2018-10-30 17:24
20658 수업관련 문의  ej**** 2018-10-29 18:01
20657 수업관련 문의 ok****** 2018-10-27 12:39
20656 기타 문의  su******* 2018-10-26 20:43
20655 수업관련 문의  gh***** 2018-10-26 18:37
20654 수업관련 문의 ok****** 2018-10-25 10:35
20653 수업관련 문의 ok****** 2018-10-25 10:03
20652 수업관련 문의  yo***** 2018-10-23 08:12
20651 수업관련 문의  ys****** 2018-10-22 19:31
20650 수업관련 문의  wa****** 2018-10-22 07:30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