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679 수업관련 문의  ch******** 2018-11-15 13:50
20678 수업관련 문의  ko******* 2018-11-14 07:35
20677 수업관련 문의  qn****** 2018-11-13 16:23
20676 수업관련 문의 ch******** 2018-11-13 13:30
20675 수업관련 문의  ch******** 2018-11-13 12:10
20674 기타 문의  da***** 2018-11-13 04:21
20673 수업관련 문의 ju********* 2018-11-12 10:48
20672 수업관련 문의  yo***** 2018-11-12 10:17
20671 기타 문의  le****** 2018-11-11 21:46
20670 기타 문의  ju********* 2018-11-10 19:10
20669 수업관련 문의  qn****** 2018-11-09 15:35
20668 변경요청  ki*** 2018-11-07 16:22
20667 변경요청  ee***** 2018-11-06 08:21
20666 수업관련 문의 ju********* 2018-11-06 08:10
20665 기타 문의  be***** 2018-11-05 16:03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