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2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694 수업관련 문의  al********** 2018-11-27 14:19
20693 변경요청 yu****** 2018-11-27 07:52
20692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26 20:37
20691 변경요청 yu****** 2018-11-26 20:05
20690 기타 문의  jj***** 2018-11-23 17:37
20689 수업관련 문의  mi** 2018-11-23 14:30
20688 수업관련 문의  mi** 2018-11-23 12:48
20687 수업관련 문의  mi** 2018-11-23 10:45
20686 수업관련 문의  ja****** 2018-11-22 13:23
20685 결재관련 문의  he****** 2018-11-22 00:29
20684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20 14:49
20683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19 15:45
20682 수업관련 문의  ja****** 2018-11-19 10:34
20681 수업관련 문의  vn***** 2018-11-16 11:22
20680 수업관련 문의  fp****** 2018-11-16 09:56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