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3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709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30 19:13
20708 수업관련 문의  se******** 2018-11-29 23:57
20707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29 22:54
20706 수업관련 문의  oo****** 2018-11-29 10:23
20705 기타 문의 ru******* 2018-11-29 09:54
20704 수업관련 문의  oo****** 2018-11-28 20:25
20703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28 19:04
20702 수업관련 문의  yu** 2018-11-28 17:43
20701 기타 문의  pi********* 2018-11-28 17:24
20700 수업관련 문의  yu** 2018-11-28 15:04
20699 변경요청  mi** 2018-11-28 14:33
20698 변경요청  au**** 2018-11-28 14:10
20697 수업관련 문의  ys****** 2018-11-27 23:24
20696 변경요청  ch***** 2018-11-27 20:15
20695 수업관련 문의  so****** 2018-11-27 19:11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