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2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724 수업관련 문의  da***** 2018-12-10 12:15
20723 수업관련 문의  si******** 2018-12-09 15:24
20722 기타 문의  sh******* 2018-12-07 21:48
20721 기타 문의  gr**** 2018-12-07 21:34
20720 수업관련 문의  me***** 2018-12-06 15:52
20719 수업관련 문의  me****** 2018-12-06 14:23
20718 수업관련 문의  sh******* 2018-12-06 10:37
20717 수업관련 문의  ys****** 2018-12-06 09:44
20716 변경요청  tj***** 2018-12-05 18:50
20715 수업관련 문의  mb*** 2018-12-04 22:46
20714 수업관련 문의  ji**** 2018-12-04 15:40
20713 연기신청  ko******* 2018-12-04 07:21
20712 수업관련 문의  ja****** 2018-12-03 20:32
20711 변경요청  ja****** 2018-12-02 21:36
20710 기타 문의  pi********* 2018-12-01 17:41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