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2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739 연기신청  su******** 2018-12-21 12:16
20738 기타 문의  ki***** 2018-12-18 06:57
20737 기타 문의 wj******** 2018-12-17 09:58
20736 연기신청  fh***** 2018-12-16 23:23
20735 수업관련 문의  me***** 2018-12-13 20:31
20734 수업관련 문의  qn****** 2018-12-13 10:46
20733 수업관련 문의  qn****** 2018-12-12 17:31
20732 수업관련 문의  qn****** 2018-12-12 15:17
20731 수업관련 문의  vn***** 2018-12-12 14:29
20730 수업관련 문의  me***** 2018-12-12 12:37
20729 수업관련 문의  qn****** 2018-12-11 14:26
20728 수업관련 문의  me***** 2018-12-11 12:19
20727 기타 문의  ja******* 2018-12-11 10:00
20726 수업관련 문의  wj******** 2018-12-10 21:29
20725 수업관련 문의  vn***** 2018-12-10 12:49
  311  312  313  314  315  316  317  318  319  32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