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2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829 결재관련 문의  xi******* 2019-02-01 16:04
20828 연기신청  ti****** 2019-02-01 07:58
20827 수업관련 문의  so**** 2019-01-31 14:29
20826 수업관련 문의 so**** 2019-01-31 12:22
20825 수업관련 문의  so**** 2019-01-30 15:48
20824 수업관련 문의  ja****** 2019-01-30 13:52
20823 기타 문의  le******* 2019-01-30 10:14
20822 결재관련 문의  xi******* 2019-01-29 15:39
20821 결재관련 문의  xi******* 2019-01-29 15:14
20820 수업관련 문의  gr**** 2019-01-29 09:17
20819 수업관련 문의  s1******* 2019-01-29 07:40
20818 변경요청  gr**** 2019-01-29 01:00
20817 수업관련 문의  ja****** 2019-01-28 21:05
20816 수업관련 문의  ch***** 2019-01-28 18:25
20815 기타 문의  ek**** 2019-01-28 15:46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