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11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844 결재관련 문의  wo****** 2019-02-11 16:21
20843 수업관련 문의  me***** 2019-02-11 13:57
20842 수업관련 문의  pu***** 2019-02-11 08:25
20841 변경요청 ki******* 2019-02-11 08:17
20840 변경요청 ki******* 2019-02-11 02:01
20839 변경요청  s1******* 2019-02-10 19:13
20838 수업관련 문의  jw******* 2019-02-10 11:05
20837 수업관련 문의  ba***** 2019-02-09 14:14
20836 수업관련 문의  to**** 2019-02-09 12:05
20835 수업관련 문의  as****** 2019-02-08 06:59
20834 기타 문의  ek**** 2019-02-07 15:10
20833 연기신청  me****** 2019-02-07 14:48
20832 수업관련 문의  ti****** 2019-02-03 20:21
20831 연기신청  na** 2019-02-03 18:55
20830 수업관련 문의  ti****** 2019-02-01 20:36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