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08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889 변경요청  so****** 2019-03-18 18:03
20888 변경요청  so****** 2019-03-17 22:20
20887 기타 문의  al**** 2019-03-17 15:22
20886 수업관련 문의  vi***** 2019-03-14 08:47
20885 수업관련 문의  gu******** 2019-03-12 19:14
20884 변경요청  ki***** 2019-03-11 18:29
20883 수업관련 문의  al*** 2019-03-11 16:44
20882 기타 문의  oy******* 2019-03-11 00:36
20881 변경요청  ki***** 2019-03-10 02:28
20880 수업관련 문의  sa****** 2019-03-09 15:42
20879 연기신청  hk*** 2019-03-07 16:20
20878 기타 문의  ch***** 2019-03-06 11:49
20877 수업관련 문의  cc***** 2019-03-06 07:21
20876 수업관련 문의  ys****** 2019-03-05 21:27
20875 수업관련 문의  wh****** 2019-03-05 21:23
  301  302  303  304  305  306  307  308  309  31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