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08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949 수업관련 문의  mi******** 2019-05-06 19:47
20948 수업관련 문의  bi******* 2019-05-06 10:51
20947 연기신청  su******** 2019-05-04 17:05
20946 수업관련 문의 ok****** 2019-05-01 15:39
20945 수업관련 문의  ch****** 2019-04-28 18:09
20944 기타 문의  al******** 2019-04-28 14:38
20943 기타 문의  hj****** 2019-04-27 10:31
20942 수업관련 문의  ca******* 2019-04-26 14:17
20941 수업관련 문의 so**** 2019-04-22 00:40
20940 수업관련 문의  ch****** 2019-04-17 21:42
20939 수업관련 문의 br******** 2019-04-17 12:01
20938 수업관련 문의  vn***** 2019-04-16 20:50
20937 기타 문의  ev**** 2019-04-12 12:02
20936 기타 문의  st***** 2019-04-11 10:03
20935 결재관련 문의  yu***** 2019-04-10 21:20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