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07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964 수업관련 문의  ky***** 2019-05-27 12:33
20963 수업관련 문의  jn*** 2019-05-22 10:43
20962 연기신청  st******* 2019-05-19 18:46
20961 수업관련 문의  bu*** 2019-05-16 00:46
20960 수업관련 문의  pg***** 2019-05-15 23:32
20959 연기신청  da****** 2019-05-14 10:20
20958 기타 문의  se******** 2019-05-13 22:24
20957 수업관련 문의  ks****** 2019-05-13 21:41
20956 수업관련 문의  fo***** 2019-05-13 11:09
20955 수업관련 문의  fo***** 2019-05-13 09:10
20954 수업관련 문의  fo***** 2019-05-12 16:01
20953 수업관련 문의  ji******* 2019-05-12 15:48
20952 수업관련 문의  ji******* 2019-05-11 19:52
20951 수업관련 문의  qn****** 2019-05-09 16:46
20950 수업관련 문의  st***** 2019-05-07 10:12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