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07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979 수업관련 문의  fo***** 2019-06-10 14:05
20978 수업관련 문의  jo******* 2019-06-10 12:32
20977 수업관련 문의  as***** 2019-06-07 08:33
20976 수업관련 문의  as***** 2019-06-07 08:26
20975 수업관련 문의  tw******** 2019-06-06 12:47
20974 수업관련 문의  dl********* 2019-06-05 19:40
20973 수업관련 문의  ko******* 2019-06-05 12:56
20972 기타 문의  ki***** 2019-06-05 01:49
20971 수업관련 문의  ki***** 2019-06-01 15:31
20970 수업관련 문의  su******** 2019-06-01 09:38
20969 수업관련 문의  ji******* 2019-05-30 15:37
20968 수업관련 문의  ji******* 2019-05-30 14:20
20967 연기신청 je********** 2019-05-29 23:47
20966 연기신청  sy**** 2019-05-28 11:45
20965 수업관련 문의  so**** 2019-05-27 21:37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