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707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0994 수업관련 문의  wh****** 2019-06-18 17:54
20993 기타 문의  fu**** 2019-06-17 22:23
20992 수업관련 문의  qn****** 2019-06-17 11:03
20991 수업관련 문의  st***** 2019-06-17 10:38
20990 연기신청  st***** 2019-06-17 09:36
20989 수업관련 문의  is**** 2019-06-16 21:39
20988 수업관련 문의  st***** 2019-06-12 10:36
20987 수업관련 문의  st***** 2019-06-12 09:54
20986 수업관련 문의 no****** 2019-06-11 19:42
20985 수업관련 문의  gu******** 2019-06-11 15:34
20984 수업관련 문의  gu******** 2019-06-11 10:53
20983 수업관련 문의  su***** 2019-06-11 09:59
20982 수업관련 문의  yj***** 2019-06-10 20:57
20981 수업관련 문의  wh*** 2019-06-10 20:02
20980 수업관련 문의  yj***** 2019-06-10 15:56
  291  292  293  294  295  296  297  298  299  3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