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96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1351 시간변경 ro**** 2020-04-23 14:05
21350 수업관련 문의 ro**** 2020-04-23 14:04
21349 시간변경 ro**** 2020-04-23 13:06
21348 시간변경  me** 2020-04-22 20:30
21347 기타문의  ss***** 2020-04-21 16:04
21346 수업관련 문의  we***** 2020-04-21 07:38
21345 기타문의  ji****** 2020-04-20 17:42
21344 수업관련 문의  ly***** 2020-04-19 15:18
21343 수업관련 문의  lo********* 2020-04-16 23:41
21342 수업관련 문의  kl******** 2020-04-16 20:11
21341 교재변경  02****** 2020-04-16 18:31
21340 수업관련 문의  kl******** 2020-04-16 16:29
21339 기타문의  on**** 2020-04-16 13:28
21338 장기연기 wa****** 2020-04-16 01:44
21337 기타문의  ds** 2020-04-14 21:15
  261  262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