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886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3169 결제 완료했습니다. vh****** 2009-10-05 21:12
3168 그러면,,  ks***** 2009-10-05 19:56
3167 문의드릴께요  pr**** 2009-10-05 17:31
3166 무료수업신청합니다~ ju***** 2009-10-05 16:46
3165 시간문의..  fe******** 2009-10-05 16:41
3164 홀딩신청입니다! gu******** 2009-10-05 16:00
3163 무료수업 신청이요 ^^ ki***** 2009-10-05 14:02
3162 문의드립니다  mh**** 2009-10-05 12:47
3161 홀드신청이요! sk******* 2009-10-05 12:22
3160 홀드신청합니다.  xi***** 2009-10-05 12:00
3159 홀드신청  ji******** 2009-10-05 10:59
3158 무료수업신청합니다 uq****** 2009-10-05 10:44
3157 홀드신청합니다. mi******* 2009-10-05 10:01
3156 문의요~  ks***** 2009-10-05 09:38
3155 오늘 홀드 신청합니다.. ja***** 2009-10-05 09:11
  1481  1482  1483  1484  1485  1486  1487  1488  1489  14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