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28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526 장기홀드신청합니다.  ko******* 2011-03-23 20:04
7525 포인트  sk***** 2011-03-23 14:22
7524 안녕하세요 pe**** 2011-03-23 14:10
7523 안녕하세요, 매니저님  ja***** 2011-03-23 13:55
7522 ??  tt**** 2011-03-23 13:04
7521 포인트  br******* 2011-03-23 11:55
7520 다시 문의^^  wj****** 2011-03-23 10:36
7519 3/23~3/25 수업연기  ja***** 2011-03-23 09:13
7518 입금, ki****** 2011-03-23 08:31
7517 아. ..  yo****** 2011-03-23 00:05
7516 포인트  br******* 2011-03-22 21:18
7515 수업시간 변경 관련  wj****** 2011-03-22 20:59
7514 수업시작일 변경  tj**** 2011-03-22 18:05
7513 보강 및 온라인교재  pr********* 2011-03-22 16:54
7512 안녕하세요  me**** 2011-03-22 14:36
  1191  1192  1193  1194  1195  1196  1197  1198  1199  12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