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31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7617 레벨테스트신청  ma******* 2011-04-01 21:10
7616 안되겠습니다  ru*** 2011-04-01 19:41
7615 수업시간 변경 문의  we**** 2011-04-01 16:49
7614 추가금결재했어요  sw**** 2011-04-01 15:47
7613 홀드요청 ju****** 2011-04-01 15:40
7612 문의  br******* 2011-04-01 15:28
7611 4/1 HSK 매일 테스트요.... ja***** 2011-04-01 13:04
7610 추가결재방법  sw**** 2011-04-01 12:24
7609 시간연장.  sw**** 2011-04-01 11:31
7608 장기연기 신청  md******* 2011-04-01 11:16
7607 수업파일  we**** 2011-04-01 11:04
7606 레벨테스트 시간 변경가능할까요? ju***** 2011-04-01 09:38
7605 변경해주세요~  fr***** 2011-04-01 09:25
7604 홀드 시청합니다  bl****** 2011-04-01 09:23
7603 포인트요~!  ru***** 2011-03-31 22:52
  1181  1182  1183  1184  1185  1186  1187  1188  1189  11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