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42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083 보강신청해 주세요.  hc*** 2011-05-24 13:11
8082 재수강신청  ad*** 2011-05-24 11:03
8081 수업 연기  gr** 2011-05-24 10:20
8080 수업연기  cb****** 2011-05-24 02:23
8079  3개월 수강문의!!!!  ad*** 2011-05-24 00:48
8078 전화가 안 와서요...  pl******* 2011-05-23 21:43
8077 수업연기  jj***** 2011-05-23 20:48
8076 이전 달 코멘트  yb***** 2011-05-23 19:32
8075 수업시간변경 취소 ju******** 2011-05-23 17:17
8074 수강시간 변경  be****** 2011-05-23 14:39
8073 수강시간 변경이요~  nw****** 2011-05-23 12:30
8072 입금확인!  ad*** 2011-05-23 11:04
8071 일반전화->휴대폰  yb***** 2011-05-23 10:44
8070 재수강신청  ad*** 2011-05-23 10:43
8069 수업내용 ju******** 2011-05-22 22:01
  1151  1152  1153  1154  1155  1156  1157  1158  1159  116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