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656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8355 장기홀드 신청  ch******* 2011-06-21 17:16
8354 안녕하세요 ~  pe******** 2011-06-21 17:14
8353 나는 무료다 이벤트 관련  yb***** 2011-06-21 16:56
8352 수강시간 변경  li****** 2011-06-21 09:03
8351 월요장터 이벤트로 결제했습니다  ch***** 2011-06-21 08:46
8350 신청 하고 싶은데요 ^^ ko**** 2011-06-21 03:18
8349 결석 보충 수업관련 ls**** 2011-06-20 23:32
8348 레벨 변경 요청  ki***** 2011-06-20 23:29
8347 장기연장신청  lo**** 2011-06-20 22:01
8346 수강연장할때...  be******* 2011-06-20 19:59
8345 정말 좋네요... ko**** 2011-06-20 19:37
8344 작문은 ko**** 2011-06-20 19:12
8343 김지은장기홀드해주세요 kj****** 2011-06-20 18:55
8342 문의드립니다 ko**** 2011-06-20 18:45
8341 수강신청시 스카이프..  kh***** 2011-06-20 16:49
  1131  1132  1133  1134  1135  1136  1137  1138  1139  11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