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내출석부
-교재보기
-스케줄관리
-레벨테스트관리
-주간학습보고서
MY채널씨엔
-1:1 강사게시판
-묻고답하기
-포인트관리
-수업후기
-CCTV
MY채널씨엔
-재수강/결제조회/영수증
-포인트내역
-수강증/출석증 발급
-수업중 자주쓰는 표현
 
 
 


수업후기를 작성하시면 500포인트를 적립해 드립니다. 무성의한 수업후기는 포인트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전체 | 기초 | 초급 | 초중급 | 중급 | 비즈니스 | 블로그
               고급코스 | 어순교정 | 관용어 | IT증국어 | 면접중국어 | HSK구어(고급) | CCTV | t성어
 
 
18
Oct 2018
 
 
윗층에 공사를 해서 수업하는데 집중도 안되고ㅠㅠ
오늘 완전 산만한 수업을 했어요ㅠㅠ
열심히 할려고 하면 꼭 이런 시련(?)이...ㅠㅠ
 
  Time 12/01 09:28 ID su***** TUTOR niuzhimei
 
성조 너무 어려워요 ㅠ.ㅠ
 
  Time 12/01 08:37 ID na****** TUTOR xuxiaocun
 
오늘은 잡담으로 시간을 보냈네요. ㅜ.ㅜ 하소연을 많이 한 것 같아요.
 
  Time 11/30 21:29 ID rr*** TUTOR wenni
 
아~ 말만 빨리하면 뒤죽박죽이..ㅋㅋ
 
  Time 11/30 17:57 ID si****** TUTOR wenni
 
지난 시간에는 제가 수업에 집중 못했는데 오늘은 집중해서 할게요^^
 
  Time 11/30 13:23 ID na****** TUTOR xuxiaocun
 
두 번째 수강, 벌써 반이 지나가버렸네..
 
  Time 11/30 10:37 ID ju******** TUTOR cuimeiyan
 
오늘도 수업시간이 금방 지나가버린다는ㅠㅠ
내일을 기대합니다^-^
 
  Time 11/30 09:38 ID su***** TUTOR niuzhimei
 
일요일이 저물어가네요. 화이팅입니다!
 
  Time 11/29 21:33 ID rr*** TUTOR wenni
 
아, 요즘 이래저래 바빠서그런지 집중도 안되고 말도 더더잘 안나오고ㅠㅠ
휴 , 죄송해여 쌤~~ㅎㅎ
 
  Time 11/28 23:08 ID je******** TUTOR wenni
 
어제 수업은 재밌었는데, 이상하게 점점 자신감이 없어지네요...
아, 죽도록 공부해야 뭔가를 이뤄내는 것인데...
 
  Time 11/28 21:31 ID rr*** TUTOR wenni
 
주말에도 화이팅!
 
  Time 11/28 19:36 ID ju******** TUTOR cuimeiyan
 
오늘 새로운 선생님과의 수업..잔뜩 긴장했어요 ㅎㅎ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당~^^
 
  Time 11/27 14:51 ID ui******* TUTOR wangheng
 
열공
 
  Time 11/27 12:47 ID ju******** TUTOR cuimeiyan
 
역시 단어의 한계ㅠㅠ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ㅋ
월요일이 기대되는^-^
 
  Time 11/27 11:06 ID su***** TUTOR niuzhimei
 
긴장하지말고 차분하게 해야하는데 ㅠ
 
  Time 11/27 08:32 ID yu***** TUTOR wangheng
 
재수강 신청했어요~~^^ 이번엔 한번에 6개월 끊었음 ...샘이랑 오랫동안 수업 같이 해야죠^^
 
  Time 11/26 17:38 ID na****** TUTOR xuxiaocun
 
나날이 수업이 너무 재미있습니다.~
 
  Time 11/26 15:58 ID ju******** TUTOR cuimeiyan
 
오늘은 아쉽게도 홀드 ㅜㅜ
 
  Time 11/26 12:52 ID ui******* TUTOR wangheng
 
벌써 12월이 코앞입니다. 하루하루 나이를 먹어가는데, 저는 뭘 이뤘는지...
그래도 칭찬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Time 11/26 11:45 ID rr*** TUTOR wenni
 
벌써 한달이 다되어 갑니다. 그려~~~~
 
  Time 11/26 11:10 ID ap******* TUTOR zhanroulin
 
 
  2371  2372  2373  2374  2375  2376  2377  2378  2379  238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