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3-11-21]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불편을 드린점 진싱으로 사과드립니다
어제 수업은 우선 휴강처리하고 하루 연장해드렸구요
오늘 담당선생님 컴퓨터 다시한번 점검해드렸습니다.
혹시 한번 더 음질에 문제가 생기시면
바로 게시판이나, 문자 카카오톡 (070-4696-9270) 으로 메모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다른 조치를 취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노력하는 채널씨엔이 되겠습니다 ~!!
-------------------------------------원본글입니다.---------------------------------------------
금일 통화품질 불량으로 수업이 안되네요. 저번에도 한 번 선생님에게 얘기했었는데, 계속 통화품질 때문에 수업 진행이 곤란합니다. 해결 좀 부탁합니다. 종종 이런경우가 있는데, 평상시에도 수업중에 통화품질로 선생님의 말을 못 듣고 그냥 넘어가는 경우가 있어요. 조치 부탁합니다. 그리고, 금일은 수업을 전혀 못했습니다. 수업준비한다고 도서관에서 숙제도 해놨는데, 너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