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3-07-12]
안녕하세요 회원님
우선 불편을 드려서 너무죄송합니다 ㅠ.ㅠ
담당선생님의 다른 수업녹음을 확인하였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으세요 ㅠ.ㅠ
우선 오늘 수업은 휴강처리하고 하루 연기해드렸구요
다음 주 월요일 수업시간에 바로 체크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ㅠ.ㅠ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스카이프 전화 통화시 상대방의 소리가 계속 울려서 수업 진행이 안되네요. 해결 부탁합니다. 어제, 오늘 똑 같아서 수업을 못했습니다. 원인이 뭔지 확인해서 조치 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