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교재문의
작성자 : cherry224 작성일 : 2013/07/10 조회수 : 75107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1을 교재로 수업을 했었는데, 어제부로 비즈니스1수업이 끝나서
비즈니스 2로 담날부터 수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온라인 상으로는 교재를 볼수가 없네요.
오늘 바로 수업진행을 하는데 번거로움이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3-07-10]

안녕하세요 회원님

비즈니스2 교재 오픈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1을 교재로 수업을 했었는데, 어제부로 비즈니스1수업이 끝나서 비즈니스 2로 담날부터 수업을 하기로 했습니다. 아직 온라인 상으로는 교재를 볼수가 없네요. 오늘 바로 수업진행을 하는데 번거로움이 없도록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5665 어제..무료레벨테스트 받았는데요!  un**** 2010-07-31 12:02
5664 선생님 관련 문의요~ ji***** 2010-07-31 01:42
5663 장기 휴가 ㅠ.ㅠ tm****** 2010-07-30 23:40
5662 질문이요 ㅠㅠ  ib****** 2010-07-30 21:24
5661 수강신청에 관하여  mi******* 2010-07-30 17:34
5660 수업장기 연장 신청 ks***** 2010-07-30 14:50
5659 포인트가 사라졌어요 ㅠㅠ ji***** 2010-07-30 12:25
5658 문의드려요~^^  en**** 2010-07-30 09:44
5657 MP3 파일이요  ra******* 2010-07-29 23:38
5656 수강신청문의  qt**** 2010-07-29 22:15
5655 수업  gk**** 2010-07-29 21:13
5654 이럴수가  ko******* 2010-07-29 21:08
5653 수업시간 변경요청이요~ㅠ ro**** 2010-07-29 20:17
5652 홀드신청 fu***** 2010-07-29 19:17
5651 연기신청~  ji****** 2010-07-29 16:56
  1331  1332  1333  1334  1335  1336  1337  1338  1339  134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