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1-10-28]
이지현회원님 안녕하세요^^
결제중 오류로 사라진 포인트는...
미결제 확인되어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리고 마이채널씨엔 - 결제조회/영수증 을 클릭 하시면
포인트사용(미결제)되신 내역부터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 수 있습니다.
어제 미결제 되신 수강은 삭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결제 하시면 되시구요.
자세한 안내는 공지사항 에서 포인트 관련 게시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원본글입니다.---------------------------------------------
저번에 받은 포인트가 580원있었는데 제가 이번에 수강신청하면서 500원을 썼거든요~ 근데 결제하다가 갑자기 창이 닫혀서 다시신청하려고 들어와 보니까 500원이 깎였네요~ 아직신청도 안했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