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