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포인트 재적립 해주세요.
작성자 : lilin99 작성일 : 2011/08/21 조회수 : 1387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답변 : 채널씨엔 [2011-08-21]

이린 회원님 안녕하세요^^ 현재 카드결제 확인되셨구요^^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 되셨습니다^^ 결제시 포인트를 사용하시다 중간에 오류가 발생하셨다면 마이채널씨엔에서 결제조회/영수증을 클릭하시면 이어서 결제 하실수 있구요^^ 이어서 하지 않으셨더라도 미결제 되신 포인트는 다시 재적립되십니다^^ 그럼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주세요^^ 감사합니다^^ ------------------------원본글입니다.----------------------------------- 포인트 사용 후 결제 하다가 화면이 사라졌어요. 다시 신청해서 포인트 사용 못하고 결제 해버렸습니다. 현재 결제한 내역에서 580포인트 사용하게 해주세요.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9617 전화수신상태가 좋지 않아요.  ai***** 2011-11-14 14:15
9616 수업변경  le**** 2011-11-14 13:00
9615 선생님이 무슨일 있으신가요?? sj**** 2011-11-14 12:54
9614 오늘부터 장기 홀드 신청합니다; cy**** 2011-11-14 12:54
9613 포인트 문제 입니다.  ev**** 2011-11-14 12:02
9612 3개월 신청하려는데요..  ad*** 2011-11-14 11:41
9611 수강신청했는데요  li***** 2011-11-14 10:37
9610 전화가 늦게 왔어요 ha******* 2011-11-14 08:45
9609 오늘 수업  ar****** 2011-11-14 06:22
9608 질문  pe******** 2011-11-14 01:09
9607 시간변경되나요?ㅠㅠ an****** 2011-11-13 17:59
9606 포인트가 사라졌네요.  ka***** 2011-11-12 13:09
9605 강의 신청했는데요  az****** 2011-11-12 12:41
9604 수업듣기가 안되요 ㅠ wa***** 2011-11-12 11:12
9603 수업  68****** 2011-11-12 04:30
  1021  1022  1023  1024  1025  1026  1027  1028  1029  103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