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석처리????
작성자 : inrangsarang 작성일 : 2011/03/23 조회수 : 49882
오늘 첫수업이였는데...전화도 오지 않았는데...결석처리 문자만 왔네요...
늦은 시간에 수업 기다린 보람도 없이 말이죠...
왕짜증 납니다.

답변 : 채널씨엔 [2011-03-24]


-------------------------------------원본글입니다.---------------------------------------------
오늘 첫수업이였는데...전화도 오지 않았는데...결석처리 문자만 왔네요... 늦은 시간에 수업 기다린 보람도 없이 말이죠... 왕짜증 납니다.


박인랑 회원님 안녕하세요~

아직 담당 강사님께서 출근 전이셔서 여쭤보진 못했는데요

결석버튼은 보통 3번 걸어보시고 받지 않으시면 누르거든요~

아마 강사님은 전화를 거셨는데 통신이나 다른 문제가 전화가 걸리지 않은거 같아요~

(어제부턴 무료수업이 끝나고 정식수업 첫날로

일반전화 070-8221-0474로 전화를 드렸을꺼에요)

일단 어제 수업은 휴강으로 처리해서 연장을 해드렸습니다.

수업에 불편을 드려 너무 너무 죄송하구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2532 8월17일 홀드신청합니다.  kk****** 2009-08-14 23:09
2531 재수강..  ju***** 2009-08-14 22:07
2530 수강신청이요~ ff****** 2009-08-14 21:58
2529 아까 전화드렸었는데요,, ks***** 2009-08-14 19:07
2528 홀드 신청합니다. xi***** 2009-08-14 18:09
2527 홀드신청 (8/17-8/19) re****** 2009-08-14 13:56
2526 홀드신청합니다.  ee***** 2009-08-14 13:50
2525 홀드신청합니다 ji******* 2009-08-14 13:40
2524 진도관련  cu******** 2009-08-14 12:07
2523 수강신청  cu******** 2009-08-14 11:18
2522 수강기간 변경요청  fr***** 2009-08-14 11:10
2521 교재배송이요^^  ji******** 2009-08-14 10:56
2520 수업 홀드신청합니다 fe******** 2009-08-14 10:05
2519 수업교재~ sk******* 2009-08-14 09:11
2518 수업홀드 요청드립니다.  yo**** 2009-08-14 08:39
  1541  1542  1543  1544  1545  1546  1547  1548  1549  155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