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38 장기홀딩 요청드립니다.  yb***** 2012-02-02 10:37
10137 재수강 했습니다  ba******** 2012-02-02 10:00
10136 전화가 안왔습니다.  ns********** 2012-02-02 07:52
10135 전화 오지 않았습니다  yj******* 2012-02-02 06:54
10134 수업시간변경  rl********** 2012-02-01 22:16
10133 입금확인요청  ja**** 2012-02-01 21:42
10132 교재 구입비 입금완료  ki******* 2012-02-01 21:41
10131 이제까지와 다른 시간으로 수강신청 시 ~  yb***** 2012-02-01 21:06
10130 강의 연장신청 xe***** 2012-02-01 19:26
10129 문의  kh***** 2012-02-01 19:12
10128 보강신청 관련문의  fl******* 2012-02-01 15:51
10127 교재  sk****** 2012-02-01 13:50
10126 전화가 안왔어어요  ki***** 2012-02-01 11:31
10125 수업시간변경문의  si******** 2012-02-01 08:58
10124 전화가 안왔어요  jy***** 2012-02-01 06:31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