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53 오늘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cg*** 2012-02-03 16:09
10152 哪晓得가 대체 무슨 뜻인가요? js******** 2012-02-03 15:40
10151 당일 수업 연기 희망 zi****** 2012-02-03 15:33
10150 오늘 수업이요~  ne**** 2012-02-03 14:59
10149 감사합니다 ㅎㅎ  ve****** 2012-02-03 09:55
10148 전화가 안 왔어요!  ha******* 2012-02-03 08:04
10147 수강신청했어요^^  qu******* 2012-02-02 23:54
10146 이해가안되네요  ia******** 2012-02-02 22:24
10145 수업전질문!  yi*** 2012-02-02 20:39
10144 문의  12****** 2012-02-02 17:51
10143 수강 신청했습니다.  se*** 2012-02-02 17:21
10142 전화연결이 안되네요  ks***** 2012-02-02 16:40
10141 중국 출장  ne******** 2012-02-02 12:52
10140 문의  kh***** 2012-02-02 11:50
10139 오늘 출석여부  ns********** 2012-02-02 11:10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