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68 금일 수업 연기로... ^^;  ja***** 2012-02-07 11:38
10167 오늘 수업 연기 부탁드립니다. gn******** 2012-02-07 10:30
10166 질문이요  hu****** 2012-02-06 19:52
10165 인테넷문제  wi********* 2012-02-06 19:38
10164 스카이프 수업 희망합니다.  la**** 2012-02-06 18:53
10163 수업피드백  ns********** 2012-02-06 11:38
10162 수업시간 변경 관련  hc**** 2012-02-06 01:18
10161 교재 배송 주소지 변경  yu***** 2012-02-06 00:08
10160 무이자 할부  yu***** 2012-02-06 00:05
10159 교재 hm**** 2012-02-05 22:56
10158 수업연기  jj***** 2012-02-05 21:01
10157 CCTV뉴스 문의  jm**** 2012-02-05 19:56
10156 수업에 관한 질문입니다^^  yu****** 2012-02-05 00:24
10155 레벨 변경 질문이요  do****** 2012-02-04 20:17
10154 수업과정  ju******** 2012-02-04 00:44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