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83 수업장기홀딩  jj**** 2012-02-09 20:13
10182 연기 신청  yo**** 2012-02-09 16:56
10181 수강신청~  jh***** 2012-02-09 14:00
10180 3개월 개근했는데, 개근상은 언제 받나요?  ba**** 2012-02-09 11:27
10179 수업관련~ bl***** 2012-02-09 10:19
10178 수업시간 변경(하루만)  tt*** 2012-02-09 10:15
10177 수업 관련  la**** 2012-02-09 09:46
10176 수업 시간 변경 b5****** 2012-02-09 09:14
10175 당일 수업 연기 신청부탁 zi****** 2012-02-08 16:12
10174 장기 연기 신청 no******* 2012-02-08 15:32
10173 입금하였습니다. la**** 2012-02-08 14:57
10172 수업녹음 파일 문의  ha****** 2012-02-08 11:36
10171 2월8일 수업연기신청  ch**** 2012-02-07 21:58
10170 수업 시간... ju***** 2012-02-07 18:42
10169 수업 재개 요청  be****** 2012-02-07 16:56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