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198 오늘 첫 수업 받았는데요~!  le***** 2012-02-13 14:50
10197 오늘 결제했는데요...  sp******* 2012-02-13 11:38
10196 재수강 신청 ^^  en****** 2012-02-13 11:36
10195 토요장터 수업 수강취소및 환불 계좌번호 남깁니...  ka*** 2012-02-13 10:41
10194 수업 관련  80**** 2012-02-13 09:34
10193 일주일간만 홀드신청합니다.  hc**** 2012-02-13 00:23
10192 수강신청했는데요^^  yu****** 2012-02-12 22:42
10191 신청하고 싶은데요  js**** 2012-02-12 19:48
10190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ji**** 2012-02-12 18:54
10189 수업문의  se***** 2012-02-11 15:51
10188 궁금~~  in**** 2012-02-11 09:28
10187 장기홀드  mi******* 2012-02-10 22:58
10186 수업 시간 변경 바랍니다.  dl****** 2012-02-10 16:21
10185 수업홀드 신청합니다.  li****** 2012-02-10 11:30
10184 수강신청시 시간과 요일을..  mi******* 2012-02-09 22:26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