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81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213 장기연기요 ls**** 2012-02-14 22:50
10212 전화가 안왔어요 a2****** 2012-02-14 20:13
10211 포인트가 없어졌어요  ru*** 2012-02-14 17:35
10210 수업문의  kh***** 2012-02-14 12:52
10209 장기 연기요~~  dl****** 2012-02-14 12:28
10208 수업시간  pr******* 2012-02-14 11:51
10207 궁금~~  in**** 2012-02-14 11:30
10206 다음주에 재수강해도 되나요?  me**** 2012-02-14 11:01
10205 수강 연장  ru*** 2012-02-13 22:30
10204 장기홀드 가능할까요?  ne**** 2012-02-13 19:17
10203 수강신청했어요~~  mo***** 2012-02-13 19:14
10202 수업시간변경  pi******* 2012-02-13 19:09
10201 수강전 문의 ~  en***** 2012-02-13 19:08
10200 수업중 발생하는 문제 qk******* 2012-02-13 17:45
10199 중국어 수업 오늘부터 1주일간 홀드 부탁드립니다... we****** 2012-02-13 16:06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