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8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228 이상해요  ia******** 2012-02-16 14:53
10227 문의드립니다.  hy******** 2012-02-16 14:53
10226 문의  ia******** 2012-02-16 11:30
10225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hy***** 2012-02-16 07:32
10224 5명 동시수강 문의  ni******* 2012-02-16 01:29
10223 문의드려요~  ni**** 2012-02-16 01:19
10222 재수강했어요  ge**** 2012-02-15 21:37
10221 오늘 전화가 오지 않았습니다.  bl****** 2012-02-15 21:12
10220 수업  az******** 2012-02-15 20:05
10219 온라인교재 cg*** 2012-02-15 17:15
10218 오늘 수업연기부탁드립니다.  cg*** 2012-02-15 17:11
10217 오늘 수업 불가능합니다.  ju****** 2012-02-15 17:00
10216 문의  ia******** 2012-02-15 15:17
10215 오늘수업은...  sj**** 2012-02-15 12:14
10214 수업연기 관련 질문합니다.  mi***** 2012-02-15 08:56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