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3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243 수업일정 변경  js*** 2012-02-19 20:38
10242 3개월 재수강이요~  na****** 2012-02-19 16:02
10241 교재신청합니다.  ar****** 2012-02-18 22:09
10240 전화방식 변경  qu******** 2012-02-18 16:00
10239 수업변경  th****** 2012-02-18 13:50
10238 교재문의 ar****** 2012-02-18 07:23
10237 수업연기  ch**** 2012-02-17 16:35
10236 문의드립니다.  yu******* 2012-02-17 10:08
10235 중국에서 스카이프로 할 경우 통신사에서 요금이... jh***** 2012-02-17 01:56
10234 수업 월요일부터 시작하는 걸로 변경할께요  qu******** 2012-02-16 21:59
10233 수업연기신청  ru******** 2012-02-16 18:25
10232 수업mp3  wh***** 2012-02-16 15:26
10231 휴대폰으로 변경이요  jh***** 2012-02-16 15:19
10230 또 질문드려요^ ^;;  hy******** 2012-02-16 15:09
10229 장기홀드 및 스케쥴 변경 요청  xi****** 2012-02-16 14:57
  991  992  993  994  995  996  997  998  999  100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