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197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273 장기 홀드 요청드립니다.  ja***** 2012-02-23 10:19
10272 교재요청  ha******* 2012-02-23 08:24
10271 请您教我 km****** 2012-02-22 23:11
10270 안녕하세요 ^^  jj***** 2012-02-22 21:49
10269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ha****** 2012-02-22 21:37
10268 변경~  sh**** 2012-02-22 17:22
10267 연기 cg*** 2012-02-22 15:59
10266 수업시간변경 cg*** 2012-02-22 15:04
10265 교재다운로드 ji****** 2012-02-22 13:34
10264 수업시간 변경 cg*** 2012-02-22 13:11
10263 시간변경문의  ha******* 2012-02-22 13:07
10262 온라인 교재 (level2)  ir***** 2012-02-22 12:31
10261 수업시간 변경이 가능할까 해서요.. cg*** 2012-02-22 11:17
10260 수업  di****** 2012-02-22 10:14
10259 방금~  sh**** 2012-02-22 08:50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