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52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289 추가금액 di****** 2012-02-27 10:35
10288 수강시간 변경문의  sh****** 2012-02-26 23:24
10287 장기연기  sk****** 2012-02-26 19:09
10286 이전의 수강 기록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oh****** 2012-02-26 16:06
10285 시간 및 전화 번호 변경  b5****** 2012-02-26 12:30
10284 강의 신청했는데요...  ha***** 2012-02-26 11:50
10283 홀딩가능할까요?  se********* 2012-02-25 22:33
10282 ㅠ_ㅠ  sh***** 2012-02-25 11:57
10281 수업 시작일 변경  th****** 2012-02-25 10:52
10280 수업 연기 문의  ti******** 2012-02-24 22:32
10279 무료강의 날짜변경^^ du***** 2012-02-24 20:48
10278 수강시간 문의  go**** 2012-02-24 19:24
10277 프리토킹반은 없어졌나요?  ma****** 2012-02-24 17:23
10276 문의드립니다!  jj***** 2012-02-24 13:21
10275 무료수업관련문의 du***** 2012-02-23 17:24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