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49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319 수업변경 bl****** 2012-03-02 13:10
10318 몇가지 문의할 게 있습니다.  pa******** 2012-03-02 00:33
10317 장기홀드신청할게요  dp******* 2012-03-01 23:40
10316 여기 선생님들~  lu***** 2012-03-01 20:54
10315 시간변경 관련 bl****** 2012-03-01 18:11
10314 문의드립니다!  jj***** 2012-03-01 11:50
10313 문의드립니다  xm*** 2012-02-29 21:56
10312 금일 9시35분 수업 연기할께요 fo******* 2012-02-29 21:24
10311 레벨  68****** 2012-02-29 19:46
10310 입금했어요.  di***** 2012-02-29 17:29
10309 오늘 수업 불가능합니다.  ju****** 2012-02-29 16:12
10308 교재  li**** 2012-02-29 14:56
10307 교재요청  no******* 2012-02-29 11:45
10306 교재발송요청  ha******* 2012-02-29 11:13
10305 2월 수강증, 출석증 요청  li****** 2012-02-29 09:25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