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54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334 무료레벨테스트에 시간때문에요~  ki***** 2012-03-05 14:02
10333 무료수업 시간 변경  pa******** 2012-03-05 11:02
10332 3/5~3/9 홀딩신청  ja***** 2012-03-05 09:23
10331 레벨테스트 시간변경 gy***** 2012-03-05 08:30
10330 레벨테스트 시간 변경 원합니다. hy******* 2012-03-04 23:28
10329 답변부탁드립니다.  do****** 2012-03-04 21:44
10328 시간변경  dk****** 2012-03-04 18:45
10327 장기연기 신청  ne******** 2012-03-03 18:57
10326 문의  ia******** 2012-03-03 18:51
10325 수강신청 확인문의  jh**** 2012-03-03 12:11
10324 20시25분  kk****** 2012-03-03 10:21
10323 장기홀드 신청관련  hc**** 2012-03-02 20:22
10322 연기 ji****** 2012-03-02 19:58
10321 장기홀드 신청  no******* 2012-03-02 18:05
10320 시간변경  jj***** 2012-03-02 15:29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