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55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349 상담 요청이요ㅜㅜ  qq** 2012-03-06 10:38
10348 수업연기  wa**** 2012-03-06 10:08
10347 재수강문의  lo**** 2012-03-06 10:07
10346 입금환인부탁합니다.  ba***** 2012-03-06 10:06
10345 레벨테스트 시간변경 문의  ps***** 2012-03-06 09:15
10344 수업시간병경문의 zx******* 2012-03-06 08:59
10343 강사님 전화가 안오네요 vh****** 2012-03-05 22:28
10342 무료수업시간변경 ㅠㅠ gy***** 2012-03-05 18:32
10341 수업 결석처리  sj**** 2012-03-05 18:20
10340 중국현지수강에 대해서...  fa********* 2012-03-05 17:45
10339 그럼  jy***** 2012-03-05 17:06
10338 선생님  jy***** 2012-03-05 16:29
10337 질문이요  pe******** 2012-03-05 15:41
10336 레벨 변경  ma****** 2012-03-05 14:49
10335 수업연기  an****** 2012-03-05 14:25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