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50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364 남은 수업시간을 모두 변경가능한가요? zi****** 2012-03-07 17:49
10363 장기 홀드 요청드립니다.  ja***** 2012-03-07 11:00
10362 시간변경 문의  yj******* 2012-03-07 00:17
10361 cpop강의 문의 ji**** 2012-03-06 23:33
10360 녹음파일이요  js**** 2012-03-06 23:07
10359 지금 무료수업받고있는데요  ba****** 2012-03-06 21:45
10358 문의  kh***** 2012-03-06 20:12
10357 입금확인 부탁 드려요!  dr***** 2012-03-06 19:07
10356 시간변경이요!! le******* 2012-03-06 18:05
10355 수업시간변경요청 zx******* 2012-03-06 13:42
10354 무료수업  le******* 2012-03-06 13:16
10353 몇시부터 몇시까지 가능한가요?  sw**** 2012-03-06 12:05
10352 요청  kj***** 2012-03-06 12:01
10351 무료수업신청이요 변경좀요  ba****** 2012-03-06 11:46
10350 수강시간을 변경하고싶어서요 kb*** 2012-03-06 11:30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