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48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379 토요장터 ns********** 2012-03-09 08:04
10378 집에 상이 있어서 qu******** 2012-03-09 06:10
10377 장기홀드 신청합니다.  ha****** 2012-03-08 21:33
10376 수업신청관련  yj***** 2012-03-08 16:47
10375 수업 신청 관련  pa******** 2012-03-08 16:40
10374 감사합니다  me******* 2012-03-08 14:56
10373 시간변경~~  me******* 2012-03-08 14:27
10372 변경이요  le******* 2012-03-08 13:57
10371 월별평가서  fl******* 2012-03-08 12:19
10370 레벨테스트결과  me******* 2012-03-08 10:56
10369 질문드려요  sw**** 2012-03-08 10:38
10368 2월수강관련  ar****** 2012-03-08 08:07
10367 수업변경  ja**** 2012-03-07 21:42
10366 스카이프아이디!  gy***** 2012-03-07 20:18
10365 변경/문의  le******* 2012-03-07 18:49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