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MY채널씨엔

 
 


제  목 : 결제과정중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작성자 : nararani 작성일 : 2010/09/09 조회수 : 2047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답변 : 채널씨엔 [2010-09-10]


-------------------------------------원본글입니다.---------------------------------------------
결제과정중에 뭐 설치하라고 하길래 설치하는 과정에 오류가 나면서 제 2400 포인트가 날아갔어요 아까운 포인트... 다시 돌려 받을수 있나요?


김진의 회원님 안녕하세요~

마이채널씨엔 - 인포메이션 밑에 보시면 " 결제조회/ 영수증" 메뉴를 보시면

수강신청하신 내역이 보이실꺼에요

그 내역에서 미입금 버튼을 누르시면 다시 이어서 결제를 하실수 있답니다.

아, 그런데 이미 포인트 없이 결제를 하셨군요~

그럼 이전 내역을 삭제해서 포인트 다시 적립해드리겠습니다.

그럼 또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남겨주시구요 ^^

감사합니다 ~

 

 
번호 제목 아이디 날짜 상태
10409 기존선생님 그대로....  mo********* 2012-03-13 10:02
10408 시간변경  ha******* 2012-03-13 08:33
10407 재수강등록했습니다.  ne******* 2012-03-13 00:35
10406 수업  ha******* 2012-03-13 00:00
10405 오늘 수업인데 전화가 안오네요  az****** 2012-03-12 22:15
10404 저기요  js**** 2012-03-12 22:02
10403 오늘수업홀드요  na****** 2012-03-12 20:38
10402 레벨5 교재질문  ju****** 2012-03-12 18:44
10401 개근상문의 dl****** 2012-03-12 18:37
10400 출장으로 장기홀드신청 부탁드립니다.  bo******* 2012-03-12 18:32
10399 입금확인  kk**** 2012-03-12 18:25
10398 전화 품질이 너무 좋지 않아 환불 요청합니다. ca******** 2012-03-12 18:12
10397 시간변경문의  ha******* 2012-03-12 17:02
10396 평가서  fl******* 2012-03-12 13:49
10395 인터넷 계좌이체  fa********* 2012-03-12 12:45
  981  982  983  984  985  986  987  988  989  990  
    
 


 
수강신청
레벨테스트
코스안내
중국노래
묻고답하기
전체보기▶